[호텔현장]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룰리 플레이버즈’ 프로모션 선봬 外

2021.08.17 17:36:24


[KJtimes=유병철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는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더욱 플레이버즈다운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별로 특별한 패스어라운드 요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트룰리 플레이버즈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16일부터 9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패스어라운드 요리를 셰프가 그 자리에서 갓 조리해 뜨거운 열이 식기도 전에 직접 고객의 테이블로 서비스하는 형식으로 제공되며, 메뉴는 당일 구성에 따라 엄선하여 서프라이즈로 제공된다. 이는 보통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구별되는 이색적인 서비스로, 섹션별로 제공되는 메뉴를 고객이 직접 이용하는 방식과 확연히 다른 서비스이다. 트룰리 플레이버즈의 메뉴로는 잘게 다진 양고기를 얇은 필로 페이스트리에 넣고 오븐에 구운 필로 페이스트리 램 찹과 베샤멜 소스와 마카로니, 세 종류의 치즈를 혼합해 만든 맥 & 치즈, 버섯의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버섯 리조또 등의 메뉴들이 포함되며, 디저트로는 여러 겹의 얇은 페이스트리 안에 달콤한 사과와 건포도를 채워 구운 오스트리아식 전통 파이 아펠슈트루델, 차가운 크림 커스터드와 따듯한 캐러멜 토핑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크렘 브륄레 등이 패스어라운드로 제공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맛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오픈 키친에서는 주중과 주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중 뷔페에는 고객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카빙해 제공하는 페킹 덕(북경오리)이 준비되며, 주말 뷔페에 한해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도 선보일 예정으로,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은 아스파라거스, 마늘, 감자, 컬리플라워를 구워 셰프가 직접 카빙해 제공한다. 또한 주말동안 라이브 튜나 카빙 스테이션을 통해 즉석에서 회로 떠낸 부위별 참치의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 가족 외식에 더할 나위 없는 푸짐한 메뉴를 자랑한다. 플레이버즈 뷔페 섹션은 샐러드, 수프, 씨푸드, 그릴, 콜드 & , 라이브 스테이션, 디저트로 구성되며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조리한 요리들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식사가 끝난 후에는 신선한 원두를 갈아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제조해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주어 편리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10인에서 14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명절 음식 테이크아웃 서비스 제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이동이 제한적인 비대면 명절 트렌드에 맞춰 명절 음식 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명절 투 고를 제안한다. JW 명절 투 고(To-Go)는 총괄 셰프가 직접 엄선한 국내 각 지역의 최상급 식재료들로 조리한 프리미엄 상차림 메뉴 구성으로, 영양과 맛을 고려한 다양하고 정갈한 명절 음식들을 담아 차별화된 투고 메뉴를 2가지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JW 명절 투 고 세트 구성은 4색 모둠전(새우, 동태, 두부, 녹두전)부터 다진 쇠고기와 두부를 섞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섭산적, 신선한 식재료에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더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갈비찜, 보리굴비 3, 버섯 불고기, 잡채, 문어숙회, 삼색 나물 등 총 8가지의 풍성한 메뉴로 구성해 보다 트렌디한 명절 문화와 상차림을 제안한다. JW 프리미엄 명절 투 고 세트 구성에는 5색 모둠전(새우, 동태, 두부, 녹두전, 깻잎전), 섭산적, 삼색 나물, 문어숙회,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영광 참굴비 3, 국내산 한우로 품격을 더한 한우 갈비찜, 한우 버섯 불고기, 한우 잡채, 셰프가 직접 준비한 수제 약과, 수제 수정과 등 총 10가지 다채로운 명절 메뉴를 포함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모든 JW 명절 투 고 주문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 추가 선택이 가능하며, ‘집콕 명절이 예상되는 이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을 늘렸다. 이번 추석에는 JW 프리미엄 명절 투 고 주문 시 타볼로24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리미엄 LA 갈비가 추가 8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