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번 가든 파티’ 선봬 外

2021.09.07 15:11:33


[KJtimes=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하며 무제한 와인과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기는 어번 가든 파티를 개최한다. 가을로 접어드는 9월을 맞아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다. 가을밤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잔디 위 무대에서는 DJ의 리드미컬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로는 강민구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이탈리안 쉐어링 메뉴가 마련된다. 한편 어번 가든 파티는 무제한 와인과 식사,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기는 프로모션으로 매년 봄, 가을마다 콘셉트를 달리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는 선선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과 아늑한 실내 공간을 모두 사용하여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러피안 푸드를 맛볼 수 있었던 지난 어번 가든 파티와 달리 이번 가을에는 이탈리안 요리가 차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어번 가든 파티는 오는 99일부터 1015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펫 포 올 시즌스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펫 포 올 시즌스패키지를 출시한다.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애견 텐트, 미끄럼 방지 식기 그릇, 애견 숙면 쿠션, 애견 간식 등으로 구성된 펫 어매니티를 객실 내 셋팅 해 반려견과의 더 편안한 휴식을 도모했으며, 반려견과 외출 시 반드시 필요한 포시즌스 펫 캐리어를 특별 제작해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2인 조식 및 반려견 동반 객실 추가 청소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하며, 룸서비스 이용 시 반려견 식사 주문도 가능하다. 레스토랑이나 라운지와 같은 공용 공간 출입은 제한되며, 이외 공용 공간인 로비 등에 반려견과 함께 있을 때는 펫 캐리어를 이용해 이동해야 한다. 반려견 외 다른 동물은 이용 불가하며, 객실 당 10KG 이하의 반려견 1마리만 허용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추석 패키지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는 930일까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브아 추석 런드리 기프트 세트, 딜럭스 객실 1, 조각보에서의 조식, 조각보 레스토랑 씨푸드 그릴 & 미트앤코 세트 메뉴 이용 시 20% 할인 및 웰컴 드링크 제공, 객실 무료 미니바,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라브아 추석 런드리 기프트 세트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향이 블렌딩 된 클래식 세탁세제와 퍼퓸드 유연제 피그누아 앤 시더로 구성됐으며, 보자기 포장으로 전통의 멋을 더했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 보틀을 꽃병이나 인테리어 요소로 재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호캉스의 최애 공간은 실내 수영장이다.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와 메인풀이 있으며,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선베드와 유료 대여 공간인 카바나도 있다. 아름다운 한강전망을 담은 7m 크기의 거대한 LED 패널은 수영장에서 놓칠 수 없는 인생샷을 선물할 것이다.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오는 1130일까지 달콤한 가을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롤링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철 열매인 밤을 이용해 가을의 맛을 담은 마롱 무스 케이크 1조각,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음 날 아침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와 오픈 키친에서 제공되는 라이브 요리로 즐거움을 줄 조식 뷔페 2인도 포함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