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1 치즈 페어’ 오픈

2021.10.26 09:01:13

[KJtimes=김봄내 기자]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 속담에 걸맞게,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소한 맛으로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치즈가 눈길을 끈다. 꾸덕한 식감과 짭짤하고 진한 맛이 매력적인 치즈는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움츠러든 이들의 입맛을 잡기에 충분하다.


파리바게뜨는 치즈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하는 ‘2021 치즈 페어를 열고, 치즈를 활용한 베이커리들을 선보였다.

 

올해는 찐한 치즈에 녹아 들다라는 의미를 담은 멜팅 치즈(Melting Chees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체다, 에멘탈, 고다, 까망베르 등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치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담았다.

 

특히, 소시지나 로제 소스 등 치즈와 좋은 조합을 이루는 재료들을 적절히 활용해 치즈 고유의 매력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폭신한 빵에 체다, 에멘탈, 고다, 까망베르 등 네 가지 치즈를 듬뿍 담아낸 콰트로치즈 몰빵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치즈볼 속에 고소한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겉바속쫀 모짜치즈볼쫀득한 빵 속에 까망베르 치즈를 콕콕 박아 실제 까망베르 치즈를 연상케하는 까망있어보자, 치즈야 빵이야?’ 소시지와 치즈,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내용물을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빵 속에 채워 넣은 치즈에 빠진 로제쫄깃한 치즈스틱에 크림치즈와 퐁듀치즈크림을 듬뿍 담은 고소한 크림치즈스틱등이다.

 

역대 치즈 페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메뉴들도 다시 선보인다. 부채 모양 고르곤졸라 치즈에 꿀을 더한 달콤한 고르곤졸라짭조름한 소시지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로 감싼 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등이다.


이번 제품들은 샐러드나 스프 등 다른 델리 제품과 함께 든든한 한 끼 대용식 또는 간단한 맥주 안주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치즈 페어는 매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파리바게뜨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앞으로도 치즈와 베이커리의 조화로운 맛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