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동 LG이노텍 사장, ‘고객 경험 혁신’ 강조

2022.01.03 15:28:42

[KJtimes=김봄내 기자]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이 3일 사내 이메일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강조했다.

정 사장은 우리만의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자, “LG이노텍만이 줄 수 있는 고객 경험 혁신에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고객 경험 혁신이란 고객이 감동할 사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자는 의미다.

이를 위해 정 사장은 고객 경험 여정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고객 중심적 제품 만들며 사후관리 대응 속도와 정확도를 높여 나갈 것을 주문했다.

특히 정 사장은 “2022년은 실행력 강화의 해’”라며, “강한 실행력으로 일등 사업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자고 당부했다.

그는 지난 3년간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 수익구조 개선 등 질적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고, 일등사업 실현을 위한 전략과 미래준비 방향을 설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기대하는 사업 성과로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강한 실행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정 사장은 실행 잘하는 문화를 기본 문화로 정착시키자, “진정한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집요하게 실행하는 조직문화가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는 프라이드(PRIDE)활동, 디지털 전환(DX), ESG 경영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2021년에 이룬 성과와 결실에 자신감을 가지고, 2022년은 실행을 키워드로 꿈꾸는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가자, “누구나 인정하는 강한 실행력을 갖춘 LG이노텍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당부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정 사장의 신년사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멕시코, 폴란드 등 전 세계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해외 임직원들을 위해 총 7개 언어로 번역해 전달됐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