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 성료…동물보호단체에 사료 3.2톤 기부

2024.11.05 15:29:12

[KJtimes=김봄내 기자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KCMC 문화원과 함께 두 번째로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 활동에 따라 적립된 사료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의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은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 참여형 챌린지 캠페인이다. 지난 8월에 1차 캠페인을 전개해 많은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 2차 캠페인 역시 반려인들이 올바른 반려문화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였고 풀무원이 고객이 인증한 만큼의 사료를 기부했다 

 


2차 캠페인으로는 세계 동물의 날’(104)을 맞아 매너워터미션을 전개했다. ‘매너워터는 반려견의 배변 후 잔여물을 물로 씻어 깨끗하게 하는 행동으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깨끗한 산책 문화 조성을 위한 펫티켓이다.

 

 

풀무원은 10월 한 달간 캠페인을 진행하여 반려인들의 펫티켓 실천을 독려했다. KCMC 문화원에서는 원조 개통령으로 유명한 동물훈련사 이웅종 교수의 매너워터 미션 참여 독려 영상을 공개하여 더욱 많은 반려인의 관심을 유도하였다.

 

 

풀무원아미오의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은 많은 반려인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11.7t, 21.5t으로 총 3.2t의 풀무원아미오 사료를 동물보호단체인 사단법인 유엄빠(유기동물의 엄마아빠)’와 이문냥이 프로젝트에 기부했다. 풀무원은 사료 기부 외에도 KCMC 문화원과 협력하여 유기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사회성 향상을 위한 산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많은 반려인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풀무원아미오는 건전한 반려문화 확산은 물론 반려동물의 행복한 경험과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