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MCM, 무결점 소년미 가득한 가수 라이관린 화보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청량한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가수 라이관린과 함께 촬영한 <얼루어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블루&화이트의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MCM2019 /여름 제품인 ‘MCM 레즈닉 화이트 로고라인을 활용해 라이관린의 독보적인 시크한 매력부터 여심저격 활기찬 감성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조각 비주얼라이관린은 스포티한 무드가 드러나는 MCM 나일론 백팩에 힘멜 스니커즈를 착용해 절제된 소년미를 어필하며 시선강탈 남친룩을 선보였다. 올 시즌 트렌드로 뜨고 있는 버킷햇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살렸다.

 

 

뿐만 아니라 라이관린은 물감이 번져나간듯한 의상에 MCM 벨트백을 착용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인 캡모자를 더해 자체발광 힙스터룩을 완성하며 진정한 만찢남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라이관린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모두 MCM2019 /여름 루프트 컬렉션이다. 공기, 대기를 뜻하는 독일어 루프트에 착안해 자유로운 이동성에 초점을 뒀다. 대기를 상징하는 블루·화이트·그레이와 같은 색상과 공기·바람을 형상화한 부풀어 오른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편, MCM과 라이관린의 화보는 18일 발행되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