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유진로봇,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 실시

[KJtimes=김봄내 기자]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랑스 전동커튼 브랜드 솜피와 손잡고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스마트 가전의 대표 제품인 로봇청소기와 최근 스마트홈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전동커튼이 만나 더 완벽한 스마트홈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에게 솜피 전동커튼을 증정하는 이번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11월 한달 간 아이클레보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클레보 모델 중 프로모션 이벤트 적용 모델 구입 후 스마트홈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솜피 전동커튼 세트를 증정한다.

 

 

아이클레보와 함께 스마트홈 아이템으로 선정 된 솜피 전동커튼은 프랑스 끌루즈 지방에 본사를 둔 전동 블라인드 커튼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자동으로 블라인드나 커튼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마트홈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로봇청소기 브랜드로서 전동커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스마트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이제 스마트홈은 1인가구나 신혼부부, 맞벌이 부부를 포함한 많은 가정에서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로봇청소기가 기여할 수 있는 스마트홈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진로봇은 이번 우리집 스마트홈 프로젝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이벤트 적용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써큘레이터 팬 히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클레보는 오는 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라이프비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라이프비 매장은 신규 오픈하는 소형가전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한 소형가전을 한 곳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아이클레보 O5, G5 제품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입점 기념으로 아이클레보 모델 중 가장 최신 제품인 아이클레보 지니(G5)10대 한정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1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