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김남주의 센슈얼 레드 룩 공개

2013.01.17 10:22:06

 

[KJtimes=유병철 기자] 지난 가을부터 올해 초까지 레드 컬러의 유행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과감하다 싶을 정도로 새빨간 색부터 고혹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버건디 색까지 다양한 레드 컬러가 많은 여성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피부가 더욱 깨끗해 보이기도 하고 입술 외에 다른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신경 쓴 듯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통해 기분 전환 및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 또한 매력적이다.

 

그녀가 하고 나오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워너비 아이콘, 김남주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레드 립스틱으로 마무리한 센슈얼 레드화보를 통해 레드 메이크업의 정수를 보여줬다.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센슈얼 레드메이크업을 위한 3가지 포인트만 기억한다면 김남주처럼 고혹적인 매력을 지닌 여성으로 변신할 수 있다.

 

먼저 센슈얼 레드메이크업 시에는 입술이 선명하고 화사해 보일 수 있도록 피부는 가볍고 촉촉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기초부터 수분제품을 충분히 사용하여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도 속부터 물광이 올라오는 도자기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립스틱의 색상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베이스 메이크업을 이용하여 입술색을 균일하게 맞추고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 좀 더 도톰하면서 깔끔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아직은 진한 레드 립스틱이 어색하다면 손가락을 이용하여 톡톡 두드리듯 발라 틴트처럼 맑고 투명한 레드 컬러로 연출해보자.

 

마지막으로 패션 스타일도 중요하다.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얼굴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톤다운 된 컬러의 의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AQMW 립스틱생크림 립스틱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입술에 녹아들며 부드럽게 발리는 밀착력과 보이는 색상 그대로 표현이 가능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또한 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섹시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