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부인’ 박정아, 고등학생 완벽 변신…무결점 교복자태

2013.12.31 10:52:43

(사진 = 더블유엠컴퍼니)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박정아가 무결점의 교복자태를 뽐내며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 무결점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박정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31일 최근 JTBC 새 일일드라마 귀부인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한창 바쁘게 촬영 중인 박정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귀부인에서 박정아는 이기적이고 도도하지만 한 남자에게 끝없는 순정을 보여주는 재벌 그룹의 후계자 이미나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현우성(정민)과 격렬한 비상계단 키스 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박정아는 이번 공개된 사진에서는 세월을 거스른듯한 무결점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박정아는 앞머리가 돋보이는 긴 웨이브 머리로 청순함을 뽐냈고, 고깔모자를 쓴 사진에서는 인형 같은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교복에 운동화를 매치해 고등학생(?)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오랜만의 교복에 즐거운 듯 셀카를 찍는 박정아의 모습에서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이 같은 고등학생 변신도 완벽하게 소화해 낸 박정아는 귀부인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박정아의 교복자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아 세월을 거슬렀네 거슬렀어~”, “와 깜찍함에 발랄함까지~ 부럽다ㅠㅠ”, “교복 자태 좀 봐라~ 고딩이 울고 갈 기세~”, “역시 미인은 뭘 입어도 달라도 달라~”, “박정아 연기 완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정아는 KBS2 주말연속극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연기 호평을 받은 뒤 중국 CCTV 드라마 팝콘을 통해 연기력을 뽐냈다. 최근에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해 같은 소속사 박해진과의 의리를 과시하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박정아가 주인공으로 나서는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다. 내년 113일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