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X뚜아뚜지 ‘로티세리 치킨 썹’ 바이럴 영상 공개

2018.08.30 13:31:05

[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의 써브웨이 TV CF 따라잡기에 도전 영상이 공개 직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조회수 30만 건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뚜아뚜지는 구독자수 29만 명을 보유한 유투브채널 뚜아뚜지tv’의 쌍둥이 자매다.

 

 

이번 영상은 로티세리 치킨 썹 TV CF 모델인 비트박서 빅맨으로 변신한 꼬마 힙스터 뚜아와 걸그룹 마마무 화사로 변신한 꼬마 보컬 뚜지의 깜찍한 모습을 담아냈다. 빅맨의 독창적인 비트박스와 실력파 보컬 화사의 매력적인 보컬로 구성된 중독적인 CM송을 따라 부르며 익살스런 제스쳐와 안무, 표정연기까지 선보이는 귀염둥이 뚜아뚜지 자매의 모습은 엄마미소를 자아낸다. CF 따라잡기가 끝난 뒤에는 뚜아뚜지의 로티세리 치킨 썹먹방 장면이 이어진다. 애교넘치는 목소리로 로리세리 치킨 썹을 주문한 뒤, 한 입 가득 베어물고서 춤까지 추며 맛깔스럽게 샌드위치를 먹는 모습에 저절로 입맛을 다시게 될 정도.

 

 

먹방자매뚜아뚜지를 사로잡은 로티세리 치킨 썹핸드메이드 바비큐 치킨콘셉트의 써브웨이 시그니처 메뉴다. 치킨을 튀기지 않고 스테인리스 막대에 끼워 돌려가면서 굽는 로티세리방식으로 조리한 것이 특징. 느끼하지 않고 촉촉하고 담백한데다, 치킨의 결을 따라 손으로 직접 찢어내 부드러움 또한 살아있다. 새로 출시한 한정판 특제 소스인 시저 소스까지 곁들이면 로티세리 치킨 썹의 풍미가 극대화 된다. ,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 빵, 채소, 소스 등을 원하는 대로 골라 조합하면 내 입맛에 꼭 맞는 로티세리 치킨 썹도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박수정 마케팅 본부장은 뚜아뚜지와 함께 한 써브웨이 쿠키박스, 카도군 피크닉팩 콘텐츠 조회수가 193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는 등 써브웨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어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뚜아뚜지의 써브웨이 TV CF 따라잡기 영상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3년 역사를 자랑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전 세계 111개 국에서 430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1위 샌드위치 전문점이다. 국내에는 1991년에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8월말 기준 국내 매장 수는 355개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