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향긋한 허브와 달콤한 과일이 만난 블렌딩 티 3종 출시

2018.09.04 14:16:47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4일 가을을 맞이하여 향긋하고 달콤한 블렌딩 티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블렌딩 티 3종은 최근 건강을 위해 티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이색적인 맛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에 따라 티에 과일, 우유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탄생하게 됐다. 허브티를 베이스로 사과, 오렌지, 바나나 등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과 우유, 초코를 블렌딩한 티 음료다. 과일의 다양한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이 돋보인다.

 

 

자스민 화이트페어 티는 시원한 배와 라임, 자스민, 레몬글라스, 장미꽃잎 등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는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인다. ‘얼그레이 초코바나나 티라떼는 향긋한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와 달콤한 초콜릿과 바나나, 화이트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티 라떼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자스민 화이트페어 티와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는 5300, 얼그레이 초코 바나나 티라떼는 5500원이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이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티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최신 메뉴 트렌드와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최근에 출시한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와 페어링하여 즐기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최근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8종을 출시했다. 앞서 판매한 유로파이 4종의 인기에 힘입어 밀푀유’, ‘멜팅 초코’, ‘베리베리’, ‘딸기 크런치등 더욱 다양해진 맛과 풍성해진 비주얼을 갖춘 디저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