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의 브로맨스, 남주혁·지수의 비주얼도 닮은 절친 케미 공개

2019.04.18 11:28:12

[KJtimes=김봄내 기자]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가 배우 남주혁과 지수의 5월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남주혁과 지수는 이번 <레옹 코리아> 표지 화보에서 훈훈한 비주얼의 절친 케미를 뽐냈다. 쌍둥이처럼 닮은 느낌의 두 사람은 살짝 웨이브 진 헤어에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패턴의 슈트도 찰떡같이 소화했다.

 

두 사람의 장신의 키가 빛나는 또다른 화보도 공개됐다. 남주혁과 지수는 하와이의 거리를 배경으로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 모두 모델의 아우라가 넘쳤다.

 

함께 여행을 다닌다는 절친 남주혁과 지수는 인터뷰에서 여행에 대한 소견을 밝혔다. 남주혁은 "둘이 같이 제주도로 갔던 먹방테마 여행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그 이후로는 어딜 가면 먹고 걷는 여행을 즐긴다"고 말했다. 지수는 "그동안 우리 시간이 조금씩 쌓여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파악한 상태에서 함께 오니까 더 편안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주혁은 서로 연기 이야기를 많이 한다사실 그럴 수 있는 관계가 흔치 않은데 서로에게 안좋은 건 안좋다고, 좋은 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해준다. 서로에게 고맙고 감사한 사이라며 절친 케미를 뽐냈다. 지수는 그렇다고 연기에 대한 대화만 하지는 않는다. 노래도 추천해주고 정말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눈다"고 밝혔다.

 

한편 차기작으로 남주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으며, 지수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주연 배우로 발탁됐다.

 

남주혁과 지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22일 발행되는 <레옹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