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디자인 실용성까지 갖춘 래쉬가드 출시

2019.05.23 15:23:55

[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23,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키즈가 선보이는 래쉬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쉬가드와 함께 물안경, 수영모 등을 포함하여 기본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인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하는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주력 제품인 텐덤세트래쉬가드는 상하의는 물론 수영모자와 물안경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밝은 컬러감과 시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하여 개성을 살렸으며, 전면에 야크 형상을 활용한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비자가격 98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다.

 

 

여아전용으로 출시된 챠피세트래쉬가드또한 주목할 만 하다. 이 제품도 상하의 래쉬가드와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아기자기한 과일 일러스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하의는 플레어 스커트 디자인에 치마바지 스타일이 적용되어 더욱 사랑스럽고 깜찍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108천원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이번에는 래쉬가드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S하리강림래쉬가드S하리강림4부레깅스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상하의 개별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 상의는 수영모와 함께 구성되어있으며 소비자가격은 상의 73천원, 하의 48천원이다.

 

 

투피스보다 올인원 수트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S신비올인원래쉬가드를 눈 여겨볼 만하다. 앞 부분에 지퍼를 적용하여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야자수 패턴과 신비캐릭터를 그래픽을 제품에 녹여냈다. 세트로 야크 뿔 디자인의 수영모는 아이들의 귀여움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소비자가격은 88천원이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