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종가반상’ 국물요리 3종 출시

2019.09.24 18:06:32

[KJtimes=김봄내 기자]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부는 요즘, 대상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이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종가반상 신제품은 곱창 육개장’, ‘얼큰 순두부찌개’, ‘황태 두부 해장국’ 3종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기 힘든 국물요리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곱창 육개장은 진한 육개장 국물에 신선하고 쫄깃한 국내산 곱창과 갖은 재료를 넣고 끓여낸 이색 국물요리다. 푹 끓인 양지 육수에 콩나물, 대파, 토란대 등 엄선한 재료를 더해 깊은 맛을 냈으며, 각종 야채와 함께 빠르게 볶아낸 고추양념을 사용해 얼큰한 맛을 자랑한다.

 

 

얼큰 순두부찌개는 큼지막한 순두부와 베이비크랩, 대파, 애호박 등 풍성한 건더기가 들어간 칼칼한 찌개다. 바지락과 미더덕, 베이비크랩 등을 함께 끓여낸 해물 육수를 사용해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황태 두부 해장국은 들기름에 달달 볶은 부드러운 황태를 180분 동안 푹 고아낸 진한 육수로 만들어 뽀얀 국물이 특징이다. 해장에 좋은 콩나물과 고소한 두부를 듬뿍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상편의2팀 심도용 대리는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이맘때가 되면 따끈한 국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다, “이번 신제품은 외식으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