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향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출시 外

2021.02.25 16:27:20


[KJtimes=유병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싱그러운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의 향기가 중성적이고 고급스럽게 조향되어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유칼립투스 특유의 은은한 향이 청량하고 싱그럽게 해주어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구성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을 꽂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섬유 스틱의 개수로 원하는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거실, 서재, 화장실 등 공간의 특성에 맞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 2종과 폴리에스테르 100% 재질의 플란넬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도 선보이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봄의 진미 프로모션 선봬

 


송도 센트럴파크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향기로운 봄의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봄의 진미프로모션을 4층 중식당 유에에서 선보인다. 향긋한 허브와 제철 봄나물을 사용한 특선 코스 요리로 구성되어 있는 봄의 진미프로모션은 오는 35일부터 430일까지 진행된다.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코스 요리는 해독 작용에 좋은 부추를 곁들인 오향장육,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아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냉이 게살 수프, 신경을 안정시키고 소화기 장애에 도움을 주는 바질과 닭고기 요리, 산뜻한 향이 일품인 두릅 동파육, 깊고 진한 상탕소스를 곁들인 광어찜, 게살 볶음밥, 깔끔한 마무리를 위한 녹차 아이스크림과 과일이 디저트로 준비된다. 자연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요즘,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특선 코스 요리를 즐기며 지쳐있던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아 보길 추천한다. 중식당 유에는 점심 낮 12시부터 230분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930분까지 운영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