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망고 디저트 뷔페 &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外

2021.05.06 14:55:26


[KJtimes=유병철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뷔페 &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완성된 약 30여 가지의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그리고 과한 단맛을 중화시켜 주는 것은 물론 간단한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메인 디시와 스페셜 드링크 및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준비되어 세미 브런치와 같은 이색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황금빛 비주얼의 풍성한 디저트 메뉴로는 망고 크루아상 와플,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타르트, 망고 마카롱, 망고 파나코타, 트로피컬 무스, 망고 피낭시에, 망고 브르통, 망고 시폰, 코코넛 망고 슈, 망고 파베 초콜릿, 망고 콤포트, 망고 마들렌 외 총 27여 종의 디저트가 준비되며, 가스파초, 망고 새우, 망고 샐러드가 세이보리로 준비되며, 메인 디시로 떡볶이 또는 이탈리안 버전의 멘보샤, 카로짜가 준비된다. 또한 망고 주스, 망고 코코넛 주스, 피치 레몬에이드 또는 스파클링 와인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한 시원 상큼한 알코올 또는 논 알코올 음료와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준비된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한해 운영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마찬가지로 황금 빛깔과 향긋함이 매력적인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디저트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 프레시 망고를 얹어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퓌레, 라즈베리 젤리와 바삭한 식감의 코코아 크런치를 레이어링 한 망고 트로피컬 무스, 바닐라 향이 가득 벤 망고 파나코타,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잔두야 부라우니 등 약 12여 종의 디저트가 세이보리와 함께 3단 트레이에 함께 준비되며, 달콤한 망고에 상큼한 맛은 물론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패션프루츠가 더해져 더욱 시원 상큼한 열대과일의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 고소한 갈릭 버터와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 음료 및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준비된다. 특히 망고 디저트 뷔페와 망고 애프터눈 티에 준비되는 모든 디저트는 저분자 콜라겐,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고순도 갈락토 올리고당이 더해진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완성된 디저트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텐카이에서 즐기는 오동통한 제철 별미 주꾸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이자카야식 일식당 텐카이가 제철 주꾸미를 이용한 스페셜 메뉴들을 5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이맘때쯤이면 흰 쌀알 같은 알들을 몸속 가득 품고 있는 주꾸미는 고소하고 톡톡 터지는 알의 식감과 오동통하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라 5월이 되면 특별히 더 먹어보고 싶을 수밖에 없는 별미이다. 주꾸미는 저칼로리이면서 필수아미노산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와 다이어트에 좋고, 타우린과 철분 또한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텐카이는 맛과 즐거운 식감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주꾸미를 충청남도 서천군에서 신선하게 직송 배달 받아 다섯 가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톡 쏘는 와사비로 입맛을 돋을 수 있는 주꾸미 타코와사비를 시작으로, 연한 간장 소스에 졸인 주꾸미와 표고버섯,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주꾸미 연포탕,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매콤한 주꾸미 호롱 꼬치, 조개류와 황금 버섯, 주꾸미를 넣어 마시지 않은 술도 해장할 수 있을 것 같은 해물 라멘까지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전국 팔도로 떠나는 미식 여행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전국 팔도의 시그니쳐 요리를 선보이는 ‘팔도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을 1층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각 지역 별 특산물을 활용한 대표 요리와 신선한 제철 메뉴가 준비된다. 전국 각지의 대표 요리로는 제주 돔배고기와 꽃돔, 거제 멍게비빔밥, 벌교 꼬막, 부산 족발냉채, 남해 바지락 파스타, 통영 해물 뚝배기, 강화도 갈비찜, 속초 오징어 순대, 인천 물텀벙, 수원 왕갈비 치킨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취나물 페스토 샐러드, 아보카도 도라지 샐러드, 전복 보리 리조또 등 신선한 제철 요리와 함께 LA 갈비, 대게찜, 양갈비 구이를 비롯한 피스트만의 시그니쳐 요리, 전문 파티셰가 새롭게 선보이는 다채로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피스트의 운영시간은 점심은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