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윈터’ 겨울 디너 메뉴 선봬 外

2021.11.30 13:57:23


[KJtimes=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1129일부터 고메 앳 더 파크 - 윈터라는 테마로 겨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선호하는 요리 취향에 따라 코너스톤의 이탈리안, 더 라운지의 모던 한식, 더 팀버 하우스의 일식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연말의 설렘을 담아 5코스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와 6코스의 나탈레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1222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연중 베스트셀링 디너답게 허브 소스를 곁들인 관자, 유기농 레드 렌틸 수프, 링귀니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메인으로 양 갈비 구이, 한우 1++ 채끝 등심 탈리아타, 랍스터 오븐 구이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디저트까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연말을 맞아 특별히 구성한 나탈레 디너 세트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참송이 버섯, 러시아에서 공수한 캐비아 등 고급 식재료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러시아 프리미엄 캐비아와 제공되는 훈제 방어 크루도,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그물버섯 수프, 강원도 햇감자로 직접 빚어낸 라비올리와 한우 라구 소스로 겨울의 향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샤프란 버터 소스를 올려 고급 어종 달고기만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려낸 생선요리, 이탈리아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을 곁들여 육즙의 풍미를 더한 한우 안심스테이크,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테헤란로의 야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더 라운지는 5코스의 모던한식 더 팔레트 설원 디너 세트를 출시했다. 겨울을 맞아 방어, 우럭, 대게, 감귤 등 제철 식재료로 맛뿐만 아니라 색감을 살려낸 독특한 플레이팅이 인상적이다. 코스는 제철 방어를 상큼하게 무쳐낸 방어회 무침을 시작으로 대게와 새우살을 저며 만든 만두를 애피타이저로 제공한다. 메인으로 홈메이드 된장을 곁들인 국내산 한우 안심 구이 또는 우럭을 바삭하게 구운 후 당근과 호박으로 만든 퓌레를 곁들인 생선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뽕잎을 우려낸 차를 베이스로 지어낸 보리밥과 돼지의 등심 꽃살을 곁들인 솥밥이 식사로 나오며, 입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오후 5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연말 페스티브 기간 1223일부터 12일까지는 두 가지 메인 메뉴를 모두 제공하여 총 6코스의 디너에 와인 페어링 3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수준 높은 음식, 다채로운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는 겨울 제철 해산물이 품고 있는 바다의 내음을 한껏 담아낸 6코스의 일식 하모니 디너 코스를 내세운다. 볏짚으로 훈연시켜 풍미를 돋우는 방어 요리를 시작으로 계절 모둠 사시미, 겨울철 별미 굴을 활용한 튀김요리가 나온다. 메인으로 계절 니기리 스시와 속을 따뜻하게 해줄 유부와 어묵을 곁들인 우동, 유자와 팥을 채워 색다르게 재해석한 휘낭시에까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매일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비스포크 뷰티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는 121일부터 여유로운 휴식과 피부를 위한 명품 화장품 등 풍성한 선물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비스포크 뷰티를 선보인다.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휴식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더 마켓키친에서의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비올로직호쉐시의 스킨케어 제품 4종이 포함된다. 모공 속 미세 오염물질까지 닦아주는 산소공급 안티폴루션 클렌저부터 겨울철 피부 보습을 책임질 멀티 액티브 산소 미스트와 수분확산 세럼, 부드러운 피부결과 슬림한 바디를 위한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비누 등 모든 피부타입에 부담 없이 쓰기 좋은 4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별해 구성했으며, 특별 제작된 파우치에 담겨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으로 이루어진 3층 규모의 포시즌스 클럽 서울 무료 이용 및 유아 동반 시 주말에 운영되는 키즈라운지 무료 입장 등의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오는 1220일부터 1231일까지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디너 코스도 제공한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최근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로 어메니티를 업그레이드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물론 모든 피부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멜린앤게츠는 식물 성분 본연의 산뜻한 향을 자랑하고 얼루어뷰티어워드를 비롯한 각종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부터 주목 받으며 전 세계 5성급 호텔 및 대형 항공사의 어메니티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