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쎄, 송지효와 함께 컬러 속으로~

2013.02.28 16:11:56

 

[KJtimes=유병철 기자] 로맨틱 시크를 콘셉트로 하는 여성복 예쎄가 봄 시즌 화보촬영을 마쳤다.

 

이번 봄 화보 콘셉트는 ‘LOVELY GIRL’ 송지효와 아기자기한 소품과 컬러풀한 일러스트와의 만남, 재미와 위트가 더해진다. 코랄핑크와 레몬컬러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배경의 스튜디오에서 비비드한 예쎄의 봄 의상을 입은 송지효는 더욱 밝아진 표정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새로운 한해가 오고 또 다시 봄시즌 촬영이 시작되었지만 송지효는 세월도 무색한듯 어린아이 같이 천진난만한 미소를 보여주었다.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만큼 가지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보여준 송지효는 과연 천의 얼굴의 배우라 할 수 있었다.

 

화면 속에 들어갈 일러스트를 연상하며 송지효가 연출하는 귀여운 표정들은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기도 했다.

 

예쎄의 2013 Spring Collection은 상반된 요소를 결합하는 듀얼리티를 강조하여 한층 더 페미닌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전개된다. 레이디룩과 모즈룩이 만나 젊고 경쾌하게 제안되며 새로운 요소를 통해 트위스트 된다. 컬러는 모더니티가 강조되면서 화이트와 블랙을 베이스로 오렌지, 라임, 핑크, 블루, 그린이 포인트 컬러로 사용되어 눈이 시릴정도로 강렬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