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상담 이제 기다리지 마세요”

2015.01.26 13:25:00

콜센터와 영업점 연계 마케팅 ‘눈길’

 

[KJtimes=서민규 기자]“고객님, 부동산담보대출 상담 이제 기다리지 마세요.”

 

KB국민은행이 26일부터 실시하는 콜센터(대표전화: 1588-9999)와 영업점을 연계한 부동산담보대출 상담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콜센터-영업점 부동산담보대출 연계 마케팅은 최근 바쁜 일상으로 부동산담보대출 전화 상담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한 것이다.

 

부동산담보대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콜센터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이 대출을 신청하거나 영업점 직원의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 고객이 희망한 영업점에선 콜백(call-back)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콜센터와 영업점을 연계한 부동산담보대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영업점 방문으로 인한 상담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된다콜백(call-back) 서비스를 통해 해당 직원과 상담한 후 영업점을 방문하게 되므로 대출신청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콜센터와영업점 연계 마케팅은 윤종규 행장이 취임사에서 언급했듯 모든 채널을 고객중심으로 재편하고 고객이 어떤 경로를 통해 KB국민은행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민규 기자 sgy@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