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 2차 진행

2019.10.28 13:21:06

[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삶의 의미를 찾도록 돕는 참여형 프로그램 어렵지 않아요, 이지 하이킹(Easy Hiking)’ 2차를 진행한다.

 

 

이지 하이킹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의 일환으로 자연 속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하고,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프로그램이다. 블랙야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와 함께 산행의 가치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오는 112()에 진행될 2이지 하이킹-북한산 편에는 하이킹 에반젤리스트(Evangelist) 김섬주씨가 호스트로 나선다. 김섬주씨는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에서 산을 통해 변화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이후 참가자들과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산행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지 하이킹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다르게 살아보기를 꿈꾸지만, 시작을 망설이고 막연함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강연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 하이킹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블랙야크 ‘Live. Different(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live.different_)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에 1차로 진행된 이지 하이킹-불암산 편에는 김섬주씨가 호스트로 나서 15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불암산을 오르며 다르게 살아보기를 실천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