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서민규 기자]KB국민카드가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세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 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참가자들의 부담 없는 행사 참여를 위해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 또한, 행사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전문 작가가 만든 가족 캐리커쳐를 액자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캠핑 프로그램도 ▲가족 텐트 꾸미기 ▲생태 체험형 식재료 구하기(유기농 채소 수확, 맨손 송어잡기 등) ▲전문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교실 ▲가족 영상 메시지 전달 및 소망 풍선 날리기 ▲가족 단위 레크리에이션(초대형 젠가 게임, 패밀리 전기 자전거 등) 등 다양하게 구성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하며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