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이지훈 기자]“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의 다양한 메뉴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
KFC가 여름휴가시즌인 7월을 맞이해 두 가지의 실속 있는 ‘핫썸머 프로모션’ 진행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해피투게더팩’과 ‘2열 치열버거’ 시리즈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게 그것이다.
6일 KFC에 따르면 이번 ‘핫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해피투게더팩’을 단품 대비 약 27% 할인된 가격인 1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열 치열 버거’ 시리즈를 단품 대비 약 39% 할인된 가격인 2200원에 구매도 가능하다.
‘해피투게더팩’ 할인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휴가지에서 2~3인이 먹기 좋도록 ‘핫크리스피치킨3조각+스윗갈릭치킨3조각+소스 2개+콜라M2개’로 구성되어 있다. KFC가 새롭게 선보이는 ‘2열 치열 버거’ 시리즈는 오는 14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올 6월 출시된 스윗갈릭치킨은 KFC만의 바삭함이 돋보이는 치킨과 버터갈릭이 조화롭게 어울려 최근 트렌드인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풍부한 갈릭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2열 치열 버거’ 시리즈는 새우살이 씹히는 패티와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진 ‘치즈통새우버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 부드러운 닭고기 패티,신선한 야채에 치즈가 더해진 ‘치즈치킨불고기버거’ 중 개인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