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가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는 특별가 6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블랙야크 플리스 재킷이 있다. 베이직 스타일의 기본형 ‘B컴피재킷’과 독특한 패턴으로 스타일을 살린 ‘B코지재킷’은 소프트한 터치감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겉옷으로 겨울에는 재킷 안에 이너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야크는 추석 선물로 플리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인 OK캐쉬백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랙야크 제품을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만, 2만 포인트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는 블랙야크 직영 및 대리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야크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정상제품에 한해 블랙야크 F/W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운 담요 ‘16다운블랭킷’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단, 사은행사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실용적인 선물들로 가족 및 주변 지인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