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아이더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카라스2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더는 ‘카라스2 다운재킷’이 출시 한달 여 만에 판매율 70%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새롭게 화이트 컬러를 한정 수량 판매를 결정했다. 올 겨울 다운재킷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색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문의를 반영한 것.
이번 카라스2 화이트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남녀공용 상품으로 XS부터 XXL 사이즈까지 총 2000장 한정 제작했다. 아이더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예약 판매하며 오는 11/21(목)부터 순차 배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민호패딩’, ‘이민호다운’이라 불리며 전년에 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스2’은 가벼운 무게와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이나 출퇴근, 캐주얼 복장으로 입기 좋은 사파리형 다운재킷이다. 올해 출시된 카라스2 다운재킷 컬러는 블랙(Black), 다크 차콜(Dark Charcoal), 다크 네이비(Dark Navy), 다크 베이지(Dark Beige),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다크 레드(Dark Red), 라이트 카키(Light Khaki)로 남녀 전 제품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지난 겨울 아이더 스테디셀러인 카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카라스2’가 이번 겨울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에 대한 문의와 니즈를 반영해 이번에 카라스2 화이트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수렴해 기능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