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비 브라운이 25일부터 홀리데이 한정 컬렉션으로 ‘와인&초콜릿 컬렉션’을 선보인다.
와인&초콜릿 컬렉션은 다크 초콜릿과 레드 와인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와인과 초콜릿은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오브제임과 동시에 올 FW 시즌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트렌드 컬러다. 와인&초콜릿 컬렉션은 초콜릿과 와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색감을 그대로 담아냈다.
메인 제품인 초콜릿 아이 팔레트와 와인 아이 팔레트는 각 테마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네 가지 컬러의 음영 아이 섀도우와 인텐스 피그먼트 라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 하나 눈여겨볼 제품은 시퀸 아이 섀도우다. 화려한 스파클링 펄을 함유해 돋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싱글 섀도우로 연말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로즈 골드, 골든 초콜릿, 실버 헤더, 프로세코 등 은은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4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우아한 장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이트닝 블러쉬와 럭스 립 칼라, 네일 폴리쉬 등이 한정으로 함께 출시된다.
바비 브라운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초콜릿 컬렉션은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드와 브라운의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더해져 연말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바비 브라운 와인&초콜릿 컬렉션은 11월 25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