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리복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호를 통해 래퍼 ‘나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우먼스캠페인 ‘#퍼넥트네버’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나다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만의 강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다. 나다는 화려한 패턴의 팬츠와 윈터웜 타이츠, 집업, 후드 점퍼 등 리복의 우먼스 피트니스 제품을 착장하고 강렬한 눈빛과 넘치는 에너지를 더해 그녀만의 ‘페슐레틱’ (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 을 완성했다.
평소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자기 관리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해온 나다는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와 ‘펌프 이자르’를 과감하고 감각적인 컬러의 리복 브라탑 및 타이츠 등과 믹스매치해 기능성과 컴템포러리한 패션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나다는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매력 있는 음색과 뛰어난 랩실력으로 준우승을 거둔 뒤에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준히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 오고 있다. 이달 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다는 그룹 와썹의 멤버이자 리복의 브랜드 엠버서더로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이어가고 있다.
리복은 엠버서더 나다와 함께 여성들의 도전을 독려하는 '완벽은 없다(#PERFECTNEV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나다는 여성들의 주체적이고 강인한 도전을 응원하는 이번 캠페인의 롤모델로서 피트니스웨어를 일상생활에 스타일리시하게 접목한 패슐레틱 스타일을 선보여 여성들에게 뮤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화보 속 래퍼 ‘나다’가 착장한 리복 우먼스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HAYASU)는 레스모아를 비롯한 리복 주요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 화보컷은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