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하겐다즈,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ㆍ오프라인 한정 패키지’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하겐다즈는 밸런타인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는 발렌타인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초콜릿밤을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하겐다즈 초콜릿 밤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메뉴로 아이스크림 8스쿱과 브라우니 조각이 들어있는 크고 둥근 초콜릿 볼을 따뜻하고 진한 초콜릿 소스로 녹여먹는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메뉴다. 특히,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과 직접 초콜릿 소스를 부어 녹여먹는 색다른 재미로 이미 해외 SNS에서 화제가 된 초콜릿 밤은 국내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초콜릿밤은 Love 초콜릿 심볼로 장식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장에서 따뜻하게 제공되는 초콜릿 소스는 테이크아웃 시, 쉽게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28일부터 316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곡점, 미금점, 마린시티, 여의도점, 용호자이점 전주점, 파스텔시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메뉴는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 앱, 푸드플라이를 통해 서울 일부 지역에 배달도 가능하다.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겐다즈 초콜릿 SET 2종을 100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겐다즈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초콜릿 SET’는 파인트 초콜릿퐁당, 미니컵 벨지안초콜릿, 그린티&아몬드 멀티2(스틱바 6)으로 구성되어있고 초콜릿 맛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초콜릿 SET’는 파인트 초콜릿, 미니컵 벨지안초콜릿, 스트로베리&크림 멀티2(스틱바 6)으로 구성됐다. 하겐다즈 초콜릿 SET 2종은 밸런타인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하겐다즈 기프트 박스에 배송받을 수 있다(서울, 경기, 인천 지역). 24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되며 세트 상품 구입 시, 다른 제품들도 추가 구입이 가능하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인공향료 및 첨가제 등 불필요한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하겐다즈가 밸런타인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한정 출시했다.”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선사하는 하겐다즈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