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젤 듀오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프로 LS --원 페이스 클렌징 젤프로 LS --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을 출시했다.

 

 

평소 스킨케어를 거의 하지 않고, 여러 제품을 단계별로 바르는 것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젤 타입의 올--원 제품으로 남성들의 스킨케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놀랍도록 가볍고 바르자마자 마치 피부 온도가 내려간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쿨링을 포함한 네 가지 기능이 한 데 담겨 있어 운동이나 여행, 출장 시에도 가볍게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 LS --원 페이스 클렌징 젤(PRO LS ALL-IN-ONE FACE CLEANSING GEL)’은 상쾌한 젤 타입 클렌저로 쿨링, 퓨리파잉, 밸런싱 그리고 컨디셔닝 기능이 한 가지 제품에 들어있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유분과 각질 그리고 모공 깊숙한 곳 노폐물까지 즉각적으로 제거해주어 피부에 활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의 이상적인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하여 클렌징 후에는 보다 부드럽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프로 LS --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PRO LS ALL-IN-ONE FACE HYDRATIING GEL)’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젤 크림이다. 쿨링, 매티파잉, 진정 그리고 강력한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으로 즉각적인 쿨링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의 열을 낮추어 청량감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유분 흡수 파우더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흡수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