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비 브라운이 오는 3월 1일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을 출시하고 배우 김재경과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를 선보인다.
아트 스틱 리퀴드 립은 바비 브라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리퀴드 타입 립 제품이다. 과즙처럼 선명하고 상큼한 컬러가 그대로 발색이 되며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퍼플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1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가벼운 텍스처, 지속력, 밀착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물감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튜브 타입의 패키지를 가볍게 눌러 사용하는 재미도 더했다.
한편, 바비 브라운은 뷰티 셀러브리티 김재경과 함께 과즙 립을 테마로 한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화보를 공개한다.
김재경은 깨끗하게 광채가 흐르는 피부를 바탕으로 코랄, 오렌지, 핑크, 레드 등 다양한 립 컬러를 봄에 어울리게 밝고 화사한 무드로 소화해냈다. 또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직접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일러스트를 디자인해 코스메틱 파우치를 제작하기도 했다. 재경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포함 8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김재경은 “과즙 스틱은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발색이 되고 지속이 잘 되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든다”며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해 올 봄 메이크업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과 재경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바비 브라운 전국 매장에서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