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커피빈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멤버스클럽 고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커피빈코리아’가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커피빈 선불식 카드 충전 시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새 출발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커피빈의 ‘새 출발 충전 이벤트’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을 응원, 카드지갑을 특별선물로 마련해 일상 속 사용빈도가 높은 교통카드나 신분증, 신용카드 등을 편리하게 휴대해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보다 가벼워 지길 바라며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선불식 충전카드에 4만원 이상 충전 시 ‘커피빈 카드지갑’을 증정,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선착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특별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선물인 ‘커피빈 카드지갑’은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커피빈만의 특별 제작 상품이다. 또한, 3단 디자인의 카드 수납칸이 있어 실용성이 높으며,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에 용이하다. 컬러는 커피빈 시그니쳐 컬러인 퍼플과 브라운 2종으로 차분한 컬러감에 남녀 구애 받지 않고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 졸업, 입학 선물로도 제격이다.
커피빈 관계자는 “다가오는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지갑을 특별선물로 마련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곳에 발길을 내디딜 새내기. 신입사원분들의 출발이 더 가볍고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빈은 커피빈 멤버스클럽 고객들을 위해 매달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특별한 선물로 카드충전 이벤트를 진행, 카드충전 금액 외 희소성 높은 상품을 소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클럽만을 위한 특별가 라이프 쇼핑 혜택인 ‘멤버스몰’, 우천 시 무료로 우산을 대여해주는 ‘버틀러 서비스’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만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