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가 2017년 여름 캠페인 ‘베스트 썸머 코-크 (Best Summer Coke)’를 시작하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된 것.
코카-콜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베스트 썸머 코-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꿈꾸는 ‘여름 휴가’를 더욱 짜릿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행상품권 및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영화 관람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는 코카-콜라가 제안하는 ‘짜릿한 여름’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하루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총 40명(300만원권 10명, 200만원권 10명, 100만원권 20명)에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짜릿한 여름’ 이미지는 해변가에 얼음과 함께 놓여있는 코카-콜라로 시원함을 전하는 사진뿐 아니라,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 등 ‘함께하는 즐거움’도 표현하고 있다.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는 ‘박보검∙김연아의 짜릿한 여름 나기 사진 필터’에 자신의 사진을 합성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터를 통해 사진을 찍으면, 박보검∙김연아와 함께 활기차게 점프를 하거나 코카-콜라로 건배를 하는 등의 모습이 자동으로 합성돼 마치 이들과 함께하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1일 기준 최대 3 ‘코-크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획득한 코-크 포인트는 코카-콜라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음료뿐 아니라,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아이스 쿨러, 자전거, 서핑보드, 샌들 등이 마련돼 있으며, 매 주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코-크 포인트는 코카-콜라 로고 스캔, 카카오톡 친구 초대 등을 통해서도 모을 수 있으며, 친구끼리 선물도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올 여름을 ‘최고의 여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 및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짜릿한 행복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