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스페이스&창’에서 선택한 디자인대로 빛이 투과되는 ‘레이저 우드 블라인드’와, 원하는 이미지를 우드 블라인드에 적용하여 출력한 ‘실사 우드 블라인드’를 선보인다.
우드 블라인드는 우드 재질이 주는 특유의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과 높은 견고성, 그리고 청결 관리가 용이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블라인드 타입이다.
이번 스페이스&창이 선보이는 우드 블라인드 2종은 우드 블라인드가 가진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페이스&창의 레이저 우드 블라인드는 국내 유일하게 우드 블라인드에 레이저 기술을 적용하여 무늬 부분에 빛이 투과된 특별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세계지도, 달마시안 디자인을 포함한 22개의 다양한 레이저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고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로 레이저 무늬 선택의 폭은 더욱 넓어질 예정이다.
스페이스&창의 실사 우드 블라인드는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전용 UV 실사기로 출력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컬러로 블라인드 위에 출력할 수 있으며, 블라인드를 내렸을 때는 마치 예술 작품을 액자에 걸어 놓은 듯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