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시술을 받거나 피부과에 정기적으로 가기 힘들다면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케어가 답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꾸준히 관리가 가능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합리적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에게 필요한 맞춤 홈케어 제품을 화장품 셀렉샵 시코르에서 한번에 보고 테스트하여 살 수 있다. 시술이 필요 없는 편리한 데일리 케어 제품들로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 피부고민을 개선시켜보자.
피부관리 중 가장 중요한 첫걸음은 클렌징이다. 피부타입과 컨디션에 맞게 클렌징을 도와줄 클라리소닉의 미아2 수분 클렌징 키트는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기기다. 초당 300회의 회전기술로 일시적인 모공축소에 도움을 주며 리프팅, 피부톤 개선을 한번에 도와준다. 또한 미세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고 스킨케어 흡수와 메이크업의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하루 종일 분비한 피지와 땀, 미세먼지등으로 떡진 머리가 되기 쉬우며 심한 경우는 두피 가려움증, 두피 트러블 등 탈모증상까지 의심될 수 있다. 건강한 두피를 갖기 위해 꾸준한 예방이 필요하다. 비듬, 각질, 가려움, 트러블, 붉은 두피에 효과적인 레오놀그렐의 프로폴리스 샴푸는 유해한 화학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프로폴리스 성분이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에 도움을 주어 두피 비듬균을 억제해준다. 식물성분이 두피트러블이나 가려움, 냄새 등을 완화시킨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어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머릿결과 두피, 두 가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헤어팩이 도움을 준다. 모발의 큐티클에 영양을 주어 건조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아미카의 너리싱 마스크는 헤어 수분 마스크로 손상되고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은 모발을 위한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다. 서아프리카의 가공되지 않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모발에 놀라운 수분과 영양 및 보호 효과를 제공하며 건강하게 하여 윤기와 부드러움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