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행운을 기원하는 위너의 굿럭패딩 캠페인 영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컷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위너가 함께한 ‘Good Luck 패딩 캠페인 영상’ 촬영 현장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유쾌하게 일정을 소화하는 위너의 모습이 담겨있다.
비하인드 컷 속 위너는 따뜻한 겨울 감성이 돋보이는 롱패딩 코디로 부드러운 겨울 남자의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망원경을 들여다 보거나,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어린아이 같은 순수미를 뽐내는 등 출구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수능준비생, 취준생 등 행운이 필요한 이들을 응원하는 굿럭패딩 캠페인 영상은 곧 다가올 수능 시험 전 수능생들에게 합격의 행운을 기원하는 위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행운을 기원하는 패딩 속 요정으로 변신한 위너의 위트 넘치는 ‘Good Luck 패딩 캠페인 영상’은 에잇세컨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위너가 착용한 굿럭 패딩은 에잇세컨즈 전국 43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13일부터 굿럭 패딩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총 3만명에게 순금 행운열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8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위너와의 스페셜한 미팅 및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 행사 참가자는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에잇세컨즈 강남점, 롯데본점에서 패딩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통해 선정된다.
한편, 위너는 최근 ‘신서유기 외전-꽃보다 청춘’ 촬영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해당 방송은 오는 11월 7일 방영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