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GS25, 아이돌 그룹 엑소 리얼 피규어 한정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리얼 피규어(이하 엑소 피규어)를 총 5만개 한정 수량 독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엑소 피규어는 전국 GS25에서 820일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상품은 예약 판매 시 고객이 직접 입력한 주소로 10월 셋째 주에 택배로 배송된다.

 

상품 구성은 약 22cm의 실사 피규어와 베이스, 뱃지 등으로 엑소 엠블럼이 디자인된 고급 케이스에 담기며, 포토 카드와 브로마이드까지 포함됐다. 상품은 10종류로 디오, 레이, 백현, 세훈, 수호, 시우민, 찬열, , 카이 총 9명 멤버의 피규어가 각각 5000개 한정으로 99000원에 판매되며, 모든 멤버로 구성된 엑소 리얼 피규어 풀세트는 500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 가격은 80만원이다. 해당 상품은 KTLG U+ 이동 통신사 멤버십 고객들에게 10% 할인이 가능하다.

 

엑소 피규어는 제작 과정에도 심혈을 기울인 끝에 높은 퀄리티로 구현됐다. 실제 멤버들이 직접 3D 스캔에 참여했고, 특허 기술인 디지털 AD(Automatic Drawing) 기법으로 제작되어 피규어의 디테일한 표정까지 실물과 가깝게 만들어졌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GS25 뮤직 앤 비어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엑소 피규어 독점 판매로 GS25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앞으로도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제휴 상품을 지속 발굴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대기오염 유발·일회용 컵 남용” [친환경기업 민낯]
[KJtimes=정소영 기자] 스타벅스에서 운영하는 드라이브스루가 대기오염을 악화시키고 일회용컵 사용을 늘리는 한 요인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다.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이하 녹색소비자연대) 지난 13일 지난 2월 12일~19일 오후 점심시간 대에 서울시 소재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운영 매장 10개소에서 10분당 대기 차량 수와 차량 1대당 평균 공회전 시간, 텀블러 사용 여부 등을 모니터링한 결과 이 같이 조사됐다고 발표했다.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차량의 공회전으로 인해 대기오염 유발 우려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드라이브스루에서 사용하는 키오스크(공공장소에 설치된 무인 정보 단말기) 메뉴에는 텀블러를 별도로 체크하는 메뉴가 존재하지 않아 일회용 플라스틱 컵 남용 등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모니터링 결과 10분당 평균 대기 차량 수는 7.6대로 파악됐으며, 차량 1대당 평균 공회전 시간은 11.9분이 소요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시의 자동차 공회전 제한에 관한 조례에 따르면 공회전 제한장소에서는 2분을 초과해 공회전을 하면 안 되고, 온도가 영상 25℃ 이상이거나 영상 5℃ 미만인 경우에만 허용시간을 5분 이내로 제한한다. 녹색소비자연대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