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유사나, 프로야구 천재 가족 ‘이종범-이정후’ 홍보대사 발탁

[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프로야구 LG트윈스 이종범 코치와 키움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한국 야구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이자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선수다. 특히, 아시안게임 야구 역사상 최초 부자(父子) 금메달리스트이며, 이정후 선수는 포스트 시즌 진출에 이어 작년 연말에는 골든글러브까지 거머쥔 한국 야구의 기대주다. 유사나는 이러한 평소 활력 넘치는 건강한 가족의 이미지를 높이 평가하여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종범, 이정후 가족의 첫 활동은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참석이었다. 유사나의 임직원과 회원들이 참여한 이 행사의 무대에 올라

 

인사를 나누고 인터뷰를 진행해 큰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이정후 선수는 이번 행사에서 운동선수는 음식, 건강기능식품도 매우 꼼꼼하게 살펴보고 섭취하게 된다. 유사나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휴대도 간편해 걱정 없이 섭취하고 있다고 유사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유사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30여개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 홍보를 펼칠 계획이며, 아울러 유사나는 이종범과 이정후에게 유사나 제품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특히, 이정후 선수를 비롯한 유사나 스포츠선수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영양, 보호, 활력의 트리플 액션 영양과학시스템으로 완성된 균형잡힌 배합의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는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이며, 활력을 필요로하는 선수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종범코치님, 이정후선수의 유사나의 홍보대사로 활동은 유사나의 제품력을 입증하는 한 사례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이정후 선수가 유사나를 통해 더욱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우군으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유사나 스포츠선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사이클 등 전세계 3000여명의 선수들에게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