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in 한국

SKT, 군 병사 전용 통신혜택 ‘0히어로’ 출시

[KJtimes=김승훈 기자]SK텔레콤이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군 병사를 위한 통신혜택 ‘0히어로41일 출시한다.

 

 

‘0히어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군 병사들이 오는 4월부터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 시 유용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기본 데이터 제공량 확 늘었다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할 때 데이터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2종이다. 기존 ‘0플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늘렸으며, 군 병사의 생활 패턴에 꼭 맞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0플랜: 24세이하 고객 전용. 스몰(33,000, 2GB), 미디엄(50,000, 6GB), 라지(69,000, 100GB)

 

 

‘0플랜 히어로는 월 33,000(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며, 데이터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평일 일과 후 18~22시와 휴일(주말 및 공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군 병사들은 일과 후에 휴대전화를 사용하므로 사실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셈이다.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5,000원에 100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5Mbps속도를 지원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은 매월 파격적인 할인을 받는 VIP멤버십 등급, 음악을 마음껏 듣는 플로(FLO) 무제한 서비스,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는 옥수수(oksusu) 12000포인트 총 3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0플랜 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 ‘0플랜 슈퍼히어로는 입대일로부터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군입대 입증서류(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기존 SK텔레콤 군 병사 전용 요금제 지켜줘서 고마워(현역플랜)’에 가입했거나 입대하면서 일시정지를 요청한 고객은 군입대 입증 서류를 내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 즐기면서 병영 생활휴가, 외출 나오면 멤버십 할인까지

 

 

‘0히어로는 군 병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영한동 웹사이트(www.younghandong.com)’를 통해 교육, 영화, 게임, 웹툰 등 콘텐츠를 매번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4월에 파고다 인강 5만원 할인 네이버 웹툰 시리즈 이용권 옥수수 5000 포인트 넥슨 게임 아이템 교환권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할인권 인생네컷 사진 촬영권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0히어로는 기존 0 프로그램의 혜택도 군 병사들에게 제공한다.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데이터슈퍼패스신청 시 페이스북 메신저, 플로(FLO) 등 총 23개 앱을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군 병사들은 ‘T맵 택시이용 시 택시요금을 50% 할인(2, 회당 최대 5천원) 받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구하면 5천원을 절약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에 가면 안경을 10% 저렴하게 구매하고 수리 키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가 활동을 위한 혜택도 참고할 만 하다.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이용 시 동반 1인 포함 1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군부대가 많은 파주 지역 등에 위치한 제휴 PC방에 방문하면 음료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0 히어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이 전역 후에도 본인이 계획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군 병사들이 복무 기간 중 목돈을 마련할 수 있게 조만간 시중금리보다 높은 최대 6%의 적금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군 병사 고객들이 0히어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늘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 “올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맞춤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