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봄맞이 음료 선봬


[KJtimes=유병철 기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TWO TONE) 라운지에서는 오는 531일까지 블루밍 프로모션과 헬시미 프로모션으로 각종 봄 음료를 선보인다.

 

블루밍 프로모션은 체리블라썸 라떼, 체리블라썸 카페라떼, 체리블라썸 프라페로 벚꽃을 연상케하는 봄 음료이다. 체리블라썸 라떼와 카페라떼는 스팀한 딸기우유에 벚꽃 파우더와 밀크폼을 더해 벚꽃의 아름다운 컬러와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체리블라썸 프라페는 딸기베이스와 벚꽃파우더를 얼음과 같이 갈아만들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헬시미 프로모션은 비트 사과 주스, 당근 사과 주스, 마 바나나 주스로 싱그러운 건강함을 전달한다. 비트는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효과에 좋다. 당근과 사과는 마그네슘, 칼륨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데 효과적이며 다이어트에도 좋다. 마는 호흡기와 위장 기능 강화에 좋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이슈인 가운데 혈관청소, 면역력 향상, 항산화 효과, 자양강장 등에 좋은 과일이 들어간 헬시미 프로모션의 주스로 디톡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