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마모트x기안84의 '쿨(Cool)라보레이션' 탈우주급 웹툰 & 콜라보 제품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한 <탈우주급 시원한 (Cool)라보레이션> 웹툰과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모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핵심 고객인 젊은 층의 감성을 공략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시원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웹툰 작가와의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특히 기안84<패션왕>을 시작으로 현재 <복학왕>을 연재하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웹툰작가인 만큼 이번 협업이 기존 고객은 물론 젊은 층의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먼저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웹툰은 기안84가 설치류인 마모트를 만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탄생한 미국으로 함께 떠나는 여정을 그려냈다.

 

여행 중 뜨거운 여름 날씨에 지칠 대로 지친 기안84에게 마모트가 쿨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건네주며 탈우주급으로 시원하게 여정을 마무리한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쿨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올 여름 기능성을 바탕으로 휴가철은 물론 일상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됐다.

 

티셔츠, 반바지, 베이스볼 캡과 에코백 등 총 7가지 스타일에 15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촉감이 부드럽고 땀 흡수력이 우수한 텐셀 소재와 코튼/폴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모트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안84만의 강렬한 터치가 돋보이는 웹툰 프린트로 캐주얼 하면서도 유니크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뒷면 라벨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제품 곳곳에 적용된 키치한 레터링의 조합도 돋보인다.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시리즈는 7일부터 마모트 전국 매장과 공식 사이트,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연계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