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마모트x기안84의 '쿨(Cool)라보레이션' 탈우주급 웹툰 & 콜라보 제품 공개

[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한 <탈우주급 시원한 (Cool)라보레이션> 웹툰과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모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핵심 고객인 젊은 층의 감성을 공략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시원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웹툰 작가와의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특히 기안84<패션왕>을 시작으로 현재 <복학왕>을 연재하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웹툰작가인 만큼 이번 협업이 기존 고객은 물론 젊은 층의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먼저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웹툰은 기안84가 설치류인 마모트를 만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탄생한 미국으로 함께 떠나는 여정을 그려냈다.

 

여행 중 뜨거운 여름 날씨에 지칠 대로 지친 기안84에게 마모트가 쿨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건네주며 탈우주급으로 시원하게 여정을 마무리한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쿨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올 여름 기능성을 바탕으로 휴가철은 물론 일상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됐다.

 

티셔츠, 반바지, 베이스볼 캡과 에코백 등 총 7가지 스타일에 15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촉감이 부드럽고 땀 흡수력이 우수한 텐셀 소재와 코튼/폴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모트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안84만의 강렬한 터치가 돋보이는 웹툰 프린트로 캐주얼 하면서도 유니크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뒷면 라벨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제품 곳곳에 적용된 키치한 레터링의 조합도 돋보인다.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시리즈는 7일부터 마모트 전국 매장과 공식 사이트,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연계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