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일 년에 딱 두 번”, 한일전기 ‘마이한일 베이비페어’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한일전기가 오는 521일까지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일 년에 딱 두 번 열리는 행사로, 철저한 위생과 뛰어난 기술력을 고루 갖춘 한일전기의 육아용 가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사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단독 진행되며, 최대 29%의 할인 혜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대전이다.

 

베이비케어 제품군으로는 한일전기의 대표 제품인 아기바람 선풍기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RT)’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기의 심장 박동과 일치하는 1/f 파장을 재현하여 체온변화 없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개발한 ‘9엽날개를 통해 소음 없이 조용한 바람을 생성하여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영유아들에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민 이유식 믹서기로 꼽히는 이유식 글라스 믹서(GMFC-670)도 구매 가능하다. 유리로 구성된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색과 냄새 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한일전기의 오토펄스(자동 순간작동)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순환력을 높여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믹서, 분쇄, 다지기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고효율 클린 헤파필터와 듀얼자외선 살균램프가 적용된 미피 한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타이머만 맞춰주면 자동 삶은 세탁으로 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알레르기 균을 살균할 수 있는 한일 자동 빨래삶통(BW-700)’, 아이를 위한 간편한 이유식기 한일 이유식 마스터(HBF-300)’ 한일 그레이터(GC-4000TG)’, 한일 네블라이저(HAN-120MF)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한일전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베베락 실리콘 도마 및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세트 중 1개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품목과 관계 없이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은품은 제품과 별도로 531일 일괄 랜덤 발송된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입하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위생과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 마이한일 베이비페어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