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일 년에 딱 두 번”, 한일전기 ‘마이한일 베이비페어’ 개최

[KJtimes=김봄내 기자]한일전기가 오는 521일까지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일 년에 딱 두 번 열리는 행사로, 철저한 위생과 뛰어난 기술력을 고루 갖춘 한일전기의 육아용 가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사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단독 진행되며, 최대 29%의 할인 혜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대전이다.

 

베이비케어 제품군으로는 한일전기의 대표 제품인 아기바람 선풍기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RT)’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기의 심장 박동과 일치하는 1/f 파장을 재현하여 체온변화 없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개발한 ‘9엽날개를 통해 소음 없이 조용한 바람을 생성하여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영유아들에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민 이유식 믹서기로 꼽히는 이유식 글라스 믹서(GMFC-670)도 구매 가능하다. 유리로 구성된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색과 냄새 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한일전기의 오토펄스(자동 순간작동)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순환력을 높여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믹서, 분쇄, 다지기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고효율 클린 헤파필터와 듀얼자외선 살균램프가 적용된 미피 한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타이머만 맞춰주면 자동 삶은 세탁으로 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알레르기 균을 살균할 수 있는 한일 자동 빨래삶통(BW-700)’, 아이를 위한 간편한 이유식기 한일 이유식 마스터(HBF-300)’ 한일 그레이터(GC-4000TG)’, 한일 네블라이저(HAN-120MF)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한일전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베베락 실리콘 도마 및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세트 중 1개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품목과 관계 없이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은품은 제품과 별도로 531일 일괄 랜덤 발송된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입하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위생과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 마이한일 베이비페어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 “성공적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053590)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통해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이하 디에스씨밸류하이)의 지분 50% 및 경영권을 사들인 바 있다. 디에스씨밸류하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지분 99.2%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출신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 사내이사 과반과 디에스씨밸류하이 사내이사 3인 중 2인을 채워 이사회 의결권 및 경영권도 확보했다. 당초 152억 5000만원의 자금을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100% 보유하려던 계획에서 87억 5000만원의 자금만 투입해 디에스씨밸류하이 지분 50%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한 셈이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한 상태”라며, “남은 50%는, 계약 상대방인 인터불스의 경영권이 양도되는 과정 중에 있어 거래 상대방 특정이 어려운 상황이다. 상대측의 경영권 이전이 완성되거나 신·구 경영진이 합의가 되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지난 1분기부터 한국테크놀

미스트롯 가수 김양, ‘흥’ 에 들썩이게 할 신곡 ‘흥부자’ 발매
[KJtimes=김봄내 기자]가수 김양이 오늘(30일) 흥바람나는 신곡 ‘흥부자’ 를 발매했다. ‘김양'은 MBC 합창단에서 활동을 하다 선배가수 '송대관'의 지원사격으로 2008년에 "우지마라"로 데뷔하며 트로트계에 이름을 알렸고 이후, ‘웃어야지’, ‘당신믿어요’, ‘연분’, ‘회초리’ 주옥같은 곡들을 발표하였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tv 조선 ‘미스트롯’ 에 출연하여,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흥부자는 연분 이후로 2년만에 선보이는 김양표 복고 트로트이다. 마치 행진곡을 연상시키는 마칭밴드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연다. 그 후 청량감있는 보컬, 신나는 드럼비트, 기타 사운드, 보컬 사이의 경쾌한 브라스 세션은 하나가 되어, 누구에게나,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한다. 이 전까지 주로 애조 있는 보컬이였던 그녀가 새롭게 시도하는 밝은 보컬은 듣는이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흥부자 부자 흥부자가 왔어요, 한번뿐인 인생길에 놀다갑시다’ 의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는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울 정도로 대중적이며,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리얼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했다. 오늘 발매된 김양의 흥부자는 소리바다를 비롯한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