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카페 드롭탑, 11번가에서 ‘블랙슈가’ 버블티·커피 메뉴 ‘특급 할인’

[KJtimes=김봄내 기자]카페 드롭탑이 11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신메뉴 블랙슈가와 커피 메뉴를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드롭탑의 신메뉴 블랙슈가버블티 3종과 커피 메뉴 3종을 11번가 타임딜월간 십일절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118시부터 19시까지 11번가 타임딜을 통해 블랙슈가 카페라떼50% 할인된 2,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월간 십일절에서는 블랙슈가버블티 2종을 한정 수량 40% 할인해 블랙슈가 얼그레이 밀크티3,360, ‘블랙슈가 밀크3,180원이라는 파격가로 구매 가능하다. 블랙슈가 버블티 3종은 선착순으로 총 7,500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블랙슈가 버블티 3종은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한 대만 흑당 버블티를 재해석한 음료다. 대만에서 직접 공수한 흑당시럽과 흑당펄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과 쫄깃한 식감,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블랙슈가 카페라떼는 드롭탑의 최상급 스페셜티 에스프레소 샷이 더해져 뛰어난 맛을 느낄 수 있고, 블랙슈가 밀크는 진하고 달콤한 흑당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다. 블랙슈가 얼그레이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밀크티의 풍미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월간 십일절 행사에서는 드롭탑의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로 내린 카페라떼콜드브루’, ‘콜드브루 밀크도 할인 판매하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블랙슈가 버블티가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번가와 제휴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블랙슈가 버블티와 커피 메뉴를 특별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