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 호텔, 유럽 프리미엄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국내 최초 오픈


[KJtimes=유병철 기자] 강릉 씨마크 호텔은 유럽 대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헝가리 온천수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씨마크 호텔은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 화장품으로 선보이는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럭스티지형(Luxury+Prestige)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겠단 입장이다.

 

스파 프로그램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해 운동을 한 것처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클래식 헝가리안 페이스&보디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보디 트리트먼트, 스페셜 트리트먼트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딥 클렌징 및 디톡스 효과를 자랑하는 무어 머드 컬렉션, 매끈한 피부결과 환한 안색으로 가꿔주는 블루 다이아몬드 컬렉션,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골드 컬렉션 등 고객 피부 타입 별 다양한 제품이 마련됐다. 또한 온천수에 들어있는 미네랄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세계특허 기술 힐링 컨센트레이트(Healing Concentrate)를 전 제품에 도입해 피부 탄력과 심신의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씨마크 호텔은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국내 최초 오픈을 기념해 831일까지 스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모로비짜 디럭스 키트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세계 유명 백화점 및 5성급 호텔 스파에 입점해 있을 만큼 유럽 현지에서 신뢰와 명성이 높은 오모르비짜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로 씨마크 호텔에서 론칭하게 됐다유럽 정통 프리미엄 스파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패키지 상품을 통해 럭스티지형 스파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