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마데카21, 키스데이 맞아 '키스마크 찾기' 이벤트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키스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키스마크 찾기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키스마크 찾기는 마데카21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공식몰 내 반짝이는 키스마크가 있는 제품을 찾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키스마크 제품을 찾은 후 댓글란에 제품명과 함께 제품의 특징을 알 수 있는 해시태그 3개 이상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당 제품 증정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데카21은 여름을 맞아 급속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쿨링 스타트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6월 한달 간 마데카21 전 상품 10% 할인 및 여행지에서 유용한 테카솔 트래블 기프트 세트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마데카21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마데카21 고객들에게 재미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키스마크 찾기깜짝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 급속 충전을 할 수 있는 마데카21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한우자조금,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서 한우 체험 행사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3 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서울 미트 페어’에 참여해 한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서울 미트 페어’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육류 소비자와 판매자 간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해 고품격 브랜드와 육류 마니아들의 만남과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서울 미트 페어’ 행사장 내 한우자조금 부스에서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요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 및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부스는 ‘서울 미트 페어’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 C3 홀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우 육포, 한우 텀블러,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육류소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서울 미트 페어’를 찾는 육류 마니아들이 우리 한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