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레고코리아,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

[KJtimes=김봄내 기자]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마블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세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열리는 주연 배우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코리아가 선보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세트 3종은 영화 속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활약과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을 담아냈다. 먼저,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76130)’은 각종 장비로 무장한 스타크 제트를 활용해 해피 호건, 닉 퓨리,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이 펼치는 공중 전투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89,900원이다. ‘스파이더맨 하이드로맨의 공격(76129)’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76128)’은 스파이더맨과 새로운 빌런이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담았다. 가격은 각각 59,900, 44,900원이다.

 

 

레고코리아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세트 출시를 기념해 주연 배우 톰 홀랜드를 만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찾았다레고스파이더맨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의 이색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 인증 사진을 찍어 #찾았다레고스파이더맨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는 이번 신제품은 물론 레고 어벤져스, 레고 듀플로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 스파이더맨 미니피겨가 포함된 제품이라면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무관하다.

 

 

1(10)에게는 오는 30일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내한 행사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초대권 2, 2(30)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관람권 2, 3(100)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트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1)28(2, 3)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달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어벤져스4: 엔드게임>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담아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엔드게임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3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