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복날 이벤트, 끝이 아니다” KFC, ‘다모아버켓’ 할인 프로모션

[KJtimes=김봄내 기자]KFC가 버켓 1+1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다모아버켓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왕갈비오븐치킨 3조각, 갓양념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등 KFC의 핫한 치킨으로 구성된 다모아버켓을 기존 23,100원에서 35% 할인된 14,900원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이벤트다.

 

 

프로모션 제품인 왕갈비오븐치킨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갈비맛으로 단짠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맵단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또한 핫크리스피치킨KFC의 대표 시그니처 치킨으로 매콤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KFC 관계자는 “KFC 치킨들을 골고루 맛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KFC의 다양한 메뉴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