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민심스틸러' 이정재, 럭셔리 보좌관 패션 따라잡기

[KJtimes=김봄내 기자] 탄탄한 내용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화제인 가운데 주인공 ‘장태준’ 역을 맡은 배우 이정재의 패션 또한 주목 받고 있다. 냉철한 야망가 장태준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이정재는 재킷과 팬츠를 다른 색상으로 매치하는 콤비 수트를 주로 착용, 단조로운 남성 수트룩에 변주를 주고 있다. 여기에 시계와 같이 포인트가 될 만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여심은 물론 민심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 도시적인 포멀룩 스타일링

 

 

이정재처럼 입고 싶다면 린넨 소재 네이비 컬러 재킷에 그레이 컬러 팬츠를 매치해보자. 상의와 하의가 다른 색상인 콤비 수트룩은 그 자체만으로 화려하기 때문에 넥타이나 가방은 무난한 컬러로 선택하는 게 좋다. 여기에 차분하면서도 진중해 보이는 예거 르쿨트르의 시계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근사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극 중 이정재가 착용한 시계로 알려진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는 양면의 다이얼에 보여지는 두 개의 타임존이 특징인 시계로 앞면은 화이트, 뒷면은 블랙 다이얼이라 원하는 룩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 활동적인 캐주얼룩 스타일링

 

 

   

더워진 날씨만큼 시원한 여름철 스타일링을 생각한다면 활동적인 캐주얼룩에 도전해보자.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네이비 컬러 셔츠를 활용해 청량감을 더하는 동시에 레드 컬러 가방과 브라운 컬러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어두운 컬러의 셔츠를 선택했을 때 재킷은 팬츠와 같은 밝은 컬러를 선택하거나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데님 팬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컬러감이 있는 가방과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시계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문’으로 매치하면 더욱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깔끔한 에그셸 다이얼에 6시 방향에 달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는 문페이즈 기능이 위치하여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

본격 휴가 시즌, 대한항공이 제시하는 스마트 항공여행팁 10선
[KJtimes=김봄내 기자]7월~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이 몰리면서 항공사 수속카운터에서 부터긴 줄을 서야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한다. 대한항공이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항공여행 준비 단계부터 탑승수속 등 항공기를 타기 전에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항공여행 10선을 제시했다. 1. 항공권 예약번호는 꼭 기억하자 승객이 항공편 예약을 하면 항공예약 시스템에 의해 해당 승객의 예약번호가 생성된다. 대한항공의 경우, 예약번호는 숫자로만 8자리이다. 예약번호는 기억하기 쉽게 대개 예약할 때 알려준 전화번호로 부여하지만 같은 예약번호가 이미 사용 시 유사한 번호로 생성된다. 예약번호안에는 승객 성명, 출발편, 귀국편, 예약 상태 등 항공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일정 변경 등 항공사 및 여행사로 문의할 사항이 있을 때 예약번호를 기억해 두면 편리하다. 2. 항공권 구매 시 환불/취소수수료 사전 확인하기 예매한 항공권을 환불할 경우 구매한 항공권의 종류에 따라 환불 수수료 및 위약금이 달라진다. 특히 최근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구매 후 환불 시 환불 금액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




유승준 입국 가능성 열렸다...대법 "비자 거부 위법"
[KJtimes=이지훈 기자]병역 기피 논란으로 입국 금지된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43)씨에게 내려진 비자발급 거부가 행정절차를 어겨 위법하다는 취지의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 대법원 판단 취지에 따라 유씨가 행정소송에서 승소를 확정하면, 정부는 유씨가 신청한 재외동포 비자의 발급여부를 다시 판단해 결정해야 한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11일 유씨가 주 로스앤젤레스(LA) 한국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비자)발급 거부처분 취소' 소송 상고심에서 원고 패소 판결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 재판부는 "비자발급 거부 처분이 재외공관장에 대한 법무부장관의 지시에 해당하는 입국금지 결정을 그대로 따른 것이라고 해서 적법성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면서 법무부의 입국 금지가 비자발급 거부를 정당화하는 근거가 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이어 "영사관이 자신에게 주어진 재량권을 전혀 행사하지 않고 오로지 13년 7개월 전에 입국금지 결정이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비자발급 거부처분을 했으므로, 이런 재량권 불행사는 위법하다"고 판단했다. 대법원은 또 영사관이 비자발급 거부를 문서로 통보하지 않고 전화로 알린 것도 행정절차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