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마데카21, 복날맞이 초특급 쿨~할인 ‘쿨링잇닭’ 진행

[KJtimes=김봄내 기자]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쿨링템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 잇닭행사를 12, 22일에 진행한다.

 

 

이번 쿨링잇닭행사는 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일명 아이스뷰티템으로 불리는 테카솔 토너, 젤크림 2종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30% 할인한다. 구매 시 여름 휴가 시 유용한 수분크림과 초미세먼지 클렌저 미니어처가 동봉된 트라이얼 샘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테카솔 토너는 태양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효과 및 수분 공급을 도와 여름철 토너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되어 있다. 테카솔 젤크림은 자외선이나 냉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젤 타입 크림이다. 병풀추출물 67%와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병풀TECA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냉동실에 얼리면 젤크림이 셔벗 같은 제형이 돼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며 강력한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마데카21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아이스뷰티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2종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잇닭행사를 기획했다여름철 피부가 뜨겁게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지기 쉬운데, 마데카21의 쿨링아이템으로 시원한 진정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