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SKT, 건강ᆞ통신비 혜택 함께 챙기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

[KJtimes=김승훈 기자]걷기만 하면 통신비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K텔레콤 ‘T건강걷기가 건강식품을 구매하면 통신비를 할인해 주는 혜택까지 더해 ‘T건강습관으로 새단장한다.

 

SK 텔레콤이 8개 건강 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천원에서 2만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이하 ‘T건강습관’)를 출시한다.

 

‘T건강습관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 8개 회사이며 비타민, 영양제, 간편건강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식품 구매 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별 조건에 맞는 금액의 상품을 구매하면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T건강습관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혜택은 차차월에 적용된다.

 

신규 가입자 뿐 아니라, 현재 ‘T건강걷기이용자도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은 15일 이후 ‘T건강걷기앱을 업데이트 한 후 바뀐 ‘T건강습관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한명진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T건강습관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건강걷기는 지난해 8월 론칭한 서비스로 매주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통신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후 11개월간 총 120만명의 이용자들이 걷기미션을 달성한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1000바퀴(3,800km)에 이르고, 이용자들은 미션달성으로 누적 170억원 상당에 이르는 혜택을 받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