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 랑콤이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울트라 핏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하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라인을 출시한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특히 세밀한 컷팅 기법으로 완성된 립스틱 쉐이프는 립 브러쉬가 없어도 손쉽게 풀립(Full-lip) 연출이 가능하며,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된다.

 

 

패키지와 립스틱 쉐이프는 아름다운 보석 루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랑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메인 컬러(#01, #02, #03)의 경우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의 케이스로 한정 판매된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메인 컬러는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까지 3종이다. 이와 함께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이 출시되어 나만의 무드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와 유니크한 루비모양 립스틱 쉐이프가 특징이라며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정교한 풀립 메이크업까지 립에 포인트를 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라인은 717일 현대Hmall을 통해 선출시 됐으며, 26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2천원대.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