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 랑콤이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울트라 핏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하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라인을 출시한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특히 세밀한 컷팅 기법으로 완성된 립스틱 쉐이프는 립 브러쉬가 없어도 손쉽게 풀립(Full-lip) 연출이 가능하며,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된다.

 

 

패키지와 립스틱 쉐이프는 아름다운 보석 루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랑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메인 컬러(#01, #02, #03)의 경우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의 케이스로 한정 판매된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메인 컬러는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까지 3종이다. 이와 함께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이 출시되어 나만의 무드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와 유니크한 루비모양 립스틱 쉐이프가 특징이라며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정교한 풀립 메이크업까지 립에 포인트를 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라인은 717일 현대Hmall을 통해 선출시 됐으며, 26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2천원대.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