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백종원의 백스비어, 중복(22일) 치킨메뉴 3종 50% 할인

[KJtimes=김봄내 기자]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722일 중복에 백스비어의 인기 치킨 메뉴인 고추마늘치킨과 양념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덥고 습한 중복에 가벼운 맥주 한 잔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백스비어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분들이 퇴근길에 행복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7천원의 고추마늘치킨85백원에 판매되며, 15천 원의 양념마늘치킨75백원에, 14천원의 후라이드치킨7천원에 판매된다.

 

백스비어의 고추마늘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와 쫄깃한 떡튀김을 청양고추와 마늘이 가미된 특제 간장소스에 버무린 메뉴로, 알싸하게 매우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았다. ‘양념마늘치킨은 달짝지근한 양념치킨소스와 진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중독성 있는 양념맛으로 갈수록 맥주 안주로서 인기를 더하고 있으며, ‘후라이드치킨은 맵거나 짜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맛을 구현해 바삭한 튀김옷과 담백한 닭고기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22일 중복 당일 오픈시간부터 익일 새벽 마감시간까지 진행되며, 더본쿠폰앱의 <치킨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고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답답하고 끈적이는 날씨 속에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중복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바삭한 식감과 특색있는 소스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백스비어의 맛있는 3가지 치킨메뉴를 맥주와 즐기며 행복한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